다이닝


언제, 어디서?

2021년 4월 30일과 5월 1일, 위키드에서 맛있는 그래놀라 메이커 뚜기님과 함께 하는 콜라보 팝업이 진행되는 날! (두둥   )

기획의도는?

아직은 30대, 40대 와인을 소비하는 대리님, 과장님 직급이 더 많이 찾아오는 위키드 가로수길 스토어. 종종 창밖을 바라보면 "아, 예쁘다, 근데 와인 파는 곳인가봐"라는 안타까운 문장을 남기고 총총 사라지는 20대 친구들을 바라보면서 우리는 조금 아쉬웠어요. 와인을 가볍게, 친구처럼 바라봐주면 좋겠다! 그러려면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에 앉아 양복 입은 소믈리에가 따라주는 것 말고, 와인을 좀 더 재밌고 즐겁게 전달하는 방법은 없을까? 그렇다면 사람들이 상상도 할 수 없는 페어링을 제안해 깜짝 놀라게, 또는 즐겁게 해주는 건 어떨까? 첫 미팅부터 모든 팀원들이 전력을 다해 참여하고 아이디어를 냈던 위키뚜기 팝업은 이렇게 열정적인 마음으로 시작되었습니다!

LET'S DRINK GRANOLA!

이렇게 해서 탄생한 슬로건이 바로 "렛츠 드링크 그래놀라!" 입니다. 와인(드링크) + 그래놀라(잇) 그리고 맛있게 먹으며 단순하게 행복해지자, 의 의미를 담고 있어요. 반어적인 의미가 담긴 문장이지만 늘 뜻밖의 페어링을 하고, 당연한 것을 한번 더 들여다보는 위키드의 일하는 방식이 담겨있는 문장이라고 생각합니다. 누구나 할 수 있지만 당연하지는 않은 것. 여러분은 이번 주말, 어떤 음식을 '마실' 예정인가요?